자만추를 위한 4가지 소개팅 앱

아무리 어플마다 성향이 다르다 해도, 결국 누가 나올 지도 모르는 마당에 원나잇이건 결혼 전제 연애건 이런 건 전부 만난 후에나 생각해 볼 일이다. 소개팅 어플도 결국 멀티 엔딩으로 이어지는 수많은 루트 중 하나에 불과할 뿐이니까. 비즈니스 문제가 아닌 이상에야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특정한 ‘의도’를 버리고 일단 사람 대 사람으로 시작해야 한다는 가장 원론적인 사실이었다.

 

그러나 본래 개발 취지와는 반대로 악용 사례 역시 끊이지 않고 있다. 이 때문에 소개팅 어플을 통한 만남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은 아직까지도 부정적인 이미지가 지배적이다. 그러나 최근 이런 소개팅 어플들이 하룻밤 즐기는 ‘원나잇 스탠드용’으로 전락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정오의 데이트에는 공감대를 나누어가는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으며, 20~30대의 연애 상담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복잡한 나의 심경을 털어놓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 역시 특징중에 하나가 되겠습니다. 틴더를 사용하다 보면 가까운 거리로 표시되는 외국인들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 외국인들까지 동그라미 목록에 나타나는데 이렇게 대화를 주고받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사기 계정에 가깝다는 것이 저의 결론입니다. 외국인들과 대화를 이어가다 보면 처음에는 친근한 이야기들로 번역기를 사용해가며 일상적인 이야기를 이어가게 되는데, 나중에는 이상한 비트코인? 투자 같은 이야기로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아주 아주아주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채팅이 굉장히 자연스럽게 매치가 잘됩니다.

 

귀하는 청약기간 중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으나, 청약기간 종료일 이후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으며, 모집예정금액의 80% 미달 시 증권발행이 취소되며, 귀하의 청약증거금은 투자예치금 계좌에 복원됩니다. 문제는 이 어플이 "국내 최초로 서류로 가입 자격을 확인한다"며 가입 희망자들에게 민감한 개인정보가 담긴 온갖 서류들을 요구해 왔다는 점입니다. 로봇 계정과 알바를 뚫고 실제 이성과 채팅을 하였고 드디어 만나기로 하였어요. 하지만 약속 장소에 가도 사진 속의 이성을 보이지 않아요. 궁금한 마음에 카톡을 해보니 바로 내 옆에 있던 사람이었죠. 여러가지 고객님들의 고충을 알기에 더욱 최선을 다하며, 애정을 가지고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최적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서 아만다 어플의 장점이 회원들의 준수한 외모 수준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반대로 말하자면 이 부분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외모보다는 진실된 마음을 더 중시하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못한 어플일 수도 있겠습니다. 오늘 이 포스팅에서는 소개팅 어플을 다섯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랑나랑은 상대방의 사진을 가지고 토너먼트 형식의 이상형 월드컵을 거친 뒤 서로가 마음에 든다고 선택시 매칭시켜주는 시스템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결제유도가 없고 대화를 하기위한 하트를 모으는 것이 간단해서 초심자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최종단계에 가도 유료결제없이 대화방이 자동으로 열리고 서로가 서로를 골랐다보니 기분좋게 대화를 시작해 이어나갈 확률도 높은것 같습니다. 다만 앱 속에 있는 랜덤통화 기능은 아저씨들이 너무 많으니 비추합니다.

 

셀프 소개팅에서는 자신을 어필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여러가지 설정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직업과 사는 지역을 알 수 있으며 이성이 좋아하는 이상형과 그 이성의 인기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정오의 데이트’의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실제 회원이 아닌 광고 모델들임에도 그러한 사실을 표시하지 않고 거짓 신원정보를 사용해 광고했다. ㈜큐피스트는 앱 ‘글램’의 앱 마켓 내 앱 소개화면에서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실제 회원이 아닌 광고 모델들임에도 그러한 사실을 표시하지 않고 거짓 신원정보를 사용해 광고 한 사실이 드러났다. 또한 앱 ‘이음’의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실제 회원이 아닌 광고 모델들임에도 그러한 사실을 표시하지 않고 거짓 신원정보를 사용하여 광고한 것으로 밝혀졌다.

 

추가적으로 가입을 할때 가입비가 없으며, 결혼정보업체와는 다른 개념 입니다. 다만, 울림ok권 같은 경우에는 유료아이템을 구입해야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무료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과금으로 매일 접속해서 포인트를 쌓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초이스 기능은 한 화면에서 총 2명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사람은 '호감 있는 사람'란에 들어갈 수 있으니 둘 다 마음에 안 들면 패스하시면 됩니다.

 

‘소셜 데이팅이 요즘 대세라던데’‘좋은 소개팅 어플을 추천해 달라’와 같은 소개팅 어플에 대한 관심의 글들이 대부분 으로, 많은 이들이 소개팅 어플을 이용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다만 어플이 소개해줄 수 있는 이성의 풀이 넓진 않다. 심지어 몇 주 전에 본 상대가 나를 또 보는 경우도 종종 있었을 정도.

오피가이드 more info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만추를 위한 4가지 소개팅 앱”

Leave a Reply

Gravatar